T432007. 11. 14. 03:02
11/13일 T43, K-ways wide에 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11/15일은 SENSQ1, SENSQ1-ultra, V43QT에 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서체변경으로 시안성이 눈에 띄게 좋아진거 같습니다..

꾸로맵 점점 좋아지는군요 +_+

 
 

버드뷰 모드에서 건물의 외곽만 보여지던 것을 건물의 패턴을 도입함으로써
사실감을 높였습니다.

- 주간모드    
[25m 스케일] [50m 스케일]
   
- 야간모드  
[25m 스케일] [50m 스케일]
 
 

- 지도에서 보여지는 서체를 보다 깔끔하고 시인성이 뛰어난 서체로
변경하였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 지도화면 뿐 아니라 메뉴의 각종 리스트의 서체 또한 보다 미려한 서체로
변경하였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 검색화면에서 [중간어검색]을 선택하여 입력하면 입력된 단어가 포함된
검색결과를 가나다순으로 보여줍니다.
- 단, 중간어검색은 초성으로는 제공되지 않으며 완성형문자 및 영문자로만
가능합니다.
예) 삼성아파트 검색 시 : ㅅㅅㅇㅍㅌ → X, 삼성아파트 → O, 삼성APT → O
 
   
 
 

경로의 방향을 표시하기 위하여 경로 표시선을 두텁게 변경하였으나 TPEG
색상의 시인성이 떨어져 이를 다시 개선하였습니다.

 
 
 
- 환경설정의 안전운전 안내옵션을 현실성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 고정식카메라는 [안전운전거리설정]이 선택됨으로써 안내되므로 옵션에서
 제외하였습니다.
(신호과속겸용, 버스전용과속겸용, 구간단속카메라 등은 고정식카메라와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 이동식카메라, 교통정보수집카메라, 스쿨존(학교앞 어린이보호구역)을
별도의 옵션으로 채택하였습니다.
- 단속, 위험, 기타 옵션은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① 단속 : 버스전용, 과적위반, 주차단속, 적재불량, 신호위반
② 위험 : 사고다발, 급커브, 낙석, 안개, 미끄럼, 과속방지턱
③ 기타 : 철도건널목, 좁은 도로
 
 
- 기존에 주행했던 출발지를 간단히 목적지로 바꾸어 경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목적지에 도착한 후 출발지로 되돌아가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신호과속겸용, 버스전용과속겸용, 구간단속카메라 등은 고정식카메라와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 주로 목적지에 도착하여 안내가 종료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이 적절하며,
 안내가 종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도중에
여러 번 사용할 경우 제대로 안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되돌아가는 경로는 차량의 주행방향, 회전규제, 교통상황 등으로 인하여
이전의 목적지까지 도착했을 때의 경로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메뉴 > YTN TPEG > TPEG옵션]을 통하여 TPEG 탐색옵션를
변경하도록 되어있던 것을 지도화면에 배치
함으로써 TPEG옵션의 변경이 편리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지도 위의 현재 경로탐색 옵션을 변경 하고자 할 때 현재 경로 옵션 상태
 ?버튼을 누릅니다.
 
- ?버튼을 누릅니다.
 
- 상/중/하 옵션 버튼을 눌러 경로탐색을 시작합니다.
 
 
- TPEG탐색 옵션에서 우회경로 탐색을 하여 주행 중 TPEG자동재탐색이
이루어짐으로써 다시 우회경로 탐색을 해야
하는 불편을 개선하였습니다.
- TPEG탐색으로 주행 중 우회경로 탐색으로 주행했을 경우 일시적으로
TPEG자동재탐색을 중지하게 되며, 그 후에
다시 경로를 이탈하였을 경우에는 이전의 기본선택 옵션인 TPEG탐색
옵션으로 회귀합니다.
 
 
- 경로탐색 후 주행 중에 경로를 이탈하면 전체거리가 새로이 셋팅됨으로써
최초 출발지로부터의 전체거리가 사라
지는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 최초에 설정된 경로를 벗어나 새로이 탐색될 경우 대부분 우회하게 됩니다.
 따라서 경로이탈 시 마다 화면의 상단에
보여지는 전체거리는 갈수록 늘어나게 됩니다. 늘어나는 거리는 도심지 보다
 한산한 지역이나 고속도로로 나갈수록
대개 그 차이가 커집니다.
- 하단의 [경로정보 > 전체경로]에서 보여지는 거리 및 시간은 최초출발지가
아니라 재탐색 시점이 기준이므로 주행
화면에서 보여지는 전체거리와 다릅니다.
 
 
- 교차로 회전지점, 분기점 등 다음 안내시점까지의 남은 거리를 확대도
좌하단에 표시함으로써 기존의 안내 Bar와
병행하여 사용함으로써 안내시점에 대한 혼란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경유지 설정 시 경유지까리의 거리를 지도화면의 우하단(행정구역/좌표/
도로명/P코드 정보표시창)에 같은 토글
방식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우상단의 거리표시는 목적지까지의 거리이므로 경유지까지의 거리를
알고자 할 경우 사용합니다.
- 경유지가 1개 이상일 때에는 가장 가까운 경유지(경유지1)부터 각 경유지에
도착할 때까지 순차적으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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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M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