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2009. 11. 7. 04:14

이병헌이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기대와 홍보가 됐었습니다.. 영화 이전에 80년대 초반에 만화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만 당시 걷지도 못하던 때라 저는 알 수가 없네요..

만화를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내용은 몰랐지만 왠지 화끈한 액션이 많을꺼 같다는 생각에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영화평에도 적혀 있던데 정말 유치합니다... 네이버 평점 7.8이나 받고 있던데 제가 볼때는 5점대가 알맞지 않나 싶을 정도입니다..

액션도 기대 이하였지만 그것보다도 큰 실망감을 안겨준건 3D그래픽의 이질감이었습니다... 얼마전에 봤던 트랜스포머2에서는 거의 모든 부분에 3D그래픽이 들어가 있지만 디테일이나 이질감이 거의 안느껴져서 몰입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지아이조 이건 뭔가요... 유치한 스토리 전개에 떨어지는 3D효과 등 뭔가 개운치 않았습니다... 그런데 후속편까지 나온다니 참담하네요...

이것저것 빵빵터지고 액션은 어느정도 봐줄만하지만 추천 드릴만한 영화는 아닙니다...

Posted by Mocker